FREEDOM. FRIENDS. FEATURES. FIRST. 페도라 한국 사용자 모임

'fedora22 한글 변환 질민입니다.'에 답변달기

게시판 질문게시판 fedora22 한글 변환 질민입니다. 'fedora22 한글 변환 질민입니다.'에 답변달기

#15682
짱구아빠
참가자
    게시글9 댓글12 총합21
@pnk50311
 
답변 감사드립니다.
그런데 창피한 질문인데요 제가 아직 서툴러서요 설치하라는 말 그 자체를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
 
가령 ibus가 뭔지도 모르는데 터미날의 root directory에 가서 그냥 install ibus-hangul이라고 치고 enter키를 치기만 하면 되는 것인지요 아니면 gnome 환경설정의 utility로 들어가서 + 아이콘을 치고 나타나는 메뉴중에서 (이건 아직 안해 봤으니 그런게 있는지조차 모르면서 단지 상상으로...) hangul 메뉴가 나오면 그걸 클릭하면 되는 건지요.
 
일단 fedora로 들어가고 나서 어찌어찌 해 보겠습니다.  
이글은 Windows 7에서 쓰고 있습니다
 
이 글 올리는데도 실수를 범했습니다. 다 쓰고 아래 글쓰기 버튼을 눌렀더니 쓴 글은 사라지고 새글 쓰기 창이 떠서 당황했습니다.  다행히 쓴 글이 사라지진 않아서 다시 불러나 이런 넉두리추가 하고는 위에 있는 "댓글쓰기"를 클릭해 보죠. 이번에 되겠죠 설마..   제가 이런 수준입니다.

제 개인 홈페이지를 독학으로 웹프로그램을 공부하면서 만들다가 미완의 상태로 현재는 방치된 상태입니다. 이것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에서 Linux부터 독학을 하려 합니다.

   고수분 들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.
 

지금 이 순간


fedora 15 부팅 메시지를...
한글 파일지원 unzip 입니다
페도라15 설치문제
포인트 점수가 달라요~~!
앞으로 달라진 dnf5 시스템 및 group 설치 관련 부분
아마 Fedora 13 코드네임이 Goddard 가 될것같네요.
가입인사합니다 ㅎㅎ
LUG후기 및 약간의 사진
페도라 12 설치관련 질문인데요 ..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